AS 규정

A/S 조회 및 결제

㈜석교상사는 철저한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석교상사는 BRIDGESTONE SPORTS의 정품 부품을 정식 수입하여 유통합니다.
  • ㈜석교상사는 고객의 입장을 중시하며, 정확한 원인규명과 완벽한 수리를 보장합니다.
  • ㈜석교상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이 된 제품에 한하여 고객님의 서비스 이력을 관리합니다.
  1. 개인정보 보호법 강화로인하여 택배운송장만으로 A/S 접수가 불가하여, 본 ’A/S 신청서’를 반드시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출력이 불가할 시, 해당 내용을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원활한 A/S 접수를 위해 제품 배송은 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그 밖의 택배 이용시, 제품의 분실 및 파손 등의 대한 배송사고는 석교상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A/S 기간은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 된 후, 7일 정도 소요됩니다.
  4. 바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거나, 석교상사 이외의 사설 피팅샵을 이용하신 경우, 수리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A/S 비용은 제품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된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1. A/S 안내

1) 접수 절차

1일
접수
파손상태확인 (유무상 판단)
상담 (입금 확인)
2일
수리
3일
검수
배송

2) 접수 시 유의사항

고객 연락처(주소, 전화번호)와 A/S 접수 내용, 훼손된 제품을 모두 보낸 후에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석교상사 정품 바코드 부착 제품에 한함)
A/S 시 교체된 부품은 반납하는 조건에서 유·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2. A/S 규정 및 보증수리

당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 변경한 경우에는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1) 바코드

㈜석교상사 정품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제품은 어떠한 경우라도 A/S가 불가합니다.

2) 보증기간 안내

보증기간은 출고일로부터 2년 또는 구매일로부터 1년 중 보증기간이 길게 남아있는 기간을 적용합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을 적용 받고자 할 경우 구입영수증(신용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 확인이 필요합니다. 보증기간 이내 무상으로 A/S 받은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유상 A/S는 수리 받은 부품에 한해 6개월 동안 무상입니다

3) 유·무상 판단 기준

  • a.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단,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당사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의 제품 출고일로 보증기간을 적용 합니다.
  • b.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최대 2년으로 규정합니다. (이벤트·행사·모노 제품 등의 특정 모델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1년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 c.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 d. 유·무상 판단 기준 표
문의 내용 증상 보증기간이내 보증기관 초과
무상 수리 유상 수리
H
E
A
D
헤드 페이스
헤드 페이스
함몰 원인이 볼 타격으로 인정되는 경우 볼 이외(예 돌,금속 등 으로
함몰 및 상처의 원인이되는경우)
헤드 유상 교환
크렉 원인이 볼 타격으로 인정되는 경우 볼 이외 (예 돌,금속 등 으로
크렉및 상처의 원인이되는경우)
헤드 유상 교환
아이언 헤드 녹 관리상의 문제가 없는경우
(도금의 파손여부를 확인)
타격으로 인해 도금이 손상된 부분의
녹 발생
교환 요청시 유상
헤드 크라운
헤드 크라운
함몰 외부 충격이 없는 경우 볼 및 타격의 흔적이 있는 경우
(페이스 이외 타격시)
헤드 유상 교환
크렉 외부 충격이 없는 경우 볼 및 타격의 흔적이 있는 경우 헤드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처리, 아이언의 도금 부위일 경우 도금 상태를 확인후 수리, 도금이 손상된
단조 클럽은 해당사항 없음
도색 타격 흔적이 없는 경우 지속적인 타격으로 생긴 도장 흠집지속적인 타격으로
생긴 도장 흠집
유상 도색
공통 볼 이외것을 타격해서 생긴 파손은 유상처리
페이스 이외부분 타격으로 생긴 함몰,크랙,도장파손이 원인이된는 경우 유상처리
헤드,샤프트 內 소리(RATTLE). 본사,지사 공식 Fitting Center이 외 곳에서 작업한 경우 보증기간내라해도 유상처리및
수리거부할수있습니다.
넥 빠짐(FALL OUT)/
페롤 간격생김
무상 처리, 페롤(FERRULE) 에 인위적인 흔적이 있는 경우 유상처리
아이언 라이(LIE),
로프트(LOFT)
자연적으로 변형된 각도 조정 임위로 조정하거나 원상태로 조정시1PCS 조정(\5,000)
헤드 솔
헤드 솔
찍힘   더프 또는 돌과 같이 단단한 물건을
타격한 경우
유상 처리
엠블럼/부착물 떨어짐 무상 부착
도색 유상 도색
S
H
A
F
T
샤프트 tip (ferrule) 부러짐/꺽임 외부 충격 흔적없는 경우 파손위치에 외부 타격흔적이 있는 경우 유상 처리
샤프트 중간 부러진 방향이 어드레스시타켓 방향으로 부러진 경우 (3시 9시 방향)
또한 변형 없이 부러진 경우
파손위치에 외부 타격흔적이 있는 경우
부러진 방향이 타켓 방향이 아닌 경우 샤프트 변형/눌림이 있는 경우 이미지
유상 처리
샤프트 butt (grip內파손) 부러진 방향이 어드레스시 타켓 방향으로 부러진 경우(3시 9시 방향)
또한 변형 없이 부러진 경우
파손위치에 외부 타격흔적이 있는 경우
부러진 방향이 타켓 방향이 아닌 경우
샤프트 변형/눌림이 있는 경우
유상 처리
샤프트 녹 (steel)   타격의 흔적으로 도금이 손상입은 경우 유상 처리
그립 (grip) 마모/찢어짐 유상 처리

★ 기준 표를 준수하여 (주)석교상사에서 공급한 클럽이 아닌 경우 수리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e. 순정 제품 구별 기준 표
순정
구별 기준
판단 개소 판단 기준
페룰 순정 페룰 아닌 것이 장착되어있다.
페룰 마무리 상태가 당사 규격 (단차가 있거나 마무리 방법)과 다르다.
샤프트 길이, 균형 당사 취급 샤프트 이외의 샤프트가 장착되어있다.
길이, 밸런스 등이 당사 SPEC표준이 아니다.
헤드 모양 헤드에 가공 한 흔적이 남아있다.
마무리 연마, 도장 상태가 변화하고있다.
라이 로프트 조정 호젤에 함몰이나 도금 균열이 발생하고있다.
솔에 가공 흔적이 남아있다.
★ 바코드의 회손이 있거나 떼었다 붙인 흔적이 있다.

4) 부품 단종 시

사용 제품의 부품 단종 시 상위 호환 부품으로 교체되며, 상황에 따라 보상판매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5) 보관 상의 책임소재

헤드 분실 건 : 샤프트 파손으로 인해 헤드가 분실된 건의 규정으로, 골프장,연습장과 같이 비용을 지불하고 운동 시설물을 이용중 이용물의 지형지물
(워터헤져드,벙커,러프)로인해 분실한 클럽의 부속은 분실된 시설물에 요청하여 원형 그대로 수거해오셔야 정상적인 a/s가 가능합니다.

6) 원산지 안내

원산지 관련 대외무역법 시행령의 개정을 따릅니다. 모든 부품은 일본 BRIDGESTONE SPORTS를 통해 정식으로 공급받고 있으며, 각 부품의 원산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원산지 표기법 확인)

3. 제품 사용 전 확인사항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반드시 취급설명서를 확인해 주십시오.
새 제품의 경우 구입자 본인이 포장지에 훼손된 흔적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포장이 벗겨진 제품은 교환 또는 환불이 되지 않으며, ㈜석교상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품 사용 시 유의사항

1) 취급주의

  • ①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제품에 이상이 없는가를 확인해 주십시오. 샤프트 및 헤드의 훼손 여부를 확인하시고 헤드·샤프트·그립 등의 접합부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한 후 사용 바랍니다.
  • ② 골프 공 및 골프 연습용 기구 이외의 물체를 타격하지 마십시오.
  • ③ 제품을 사용할 때에는 수목·러프 등에 맞지 않도록 하십시오. 수목·러프 등에 강하게 타격 시 샤프트가 절단 또는 휘어짐 등의 훼손이 가능하므로 주의 바랍니다.
  • ④ 콘크리트·아스팔트·바위 등의 장소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 ⑤ 샤프트의 성질을 임의적으로 시험해 보기 위해 과도하게 힘을 주거나 비틀지 마십시오.
  • ⑥ 자신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 후에 사용하십시오. 스윙 스피드 및 스윙 스타일에 맞지 않은 제품 사용 시 파손의 위험이 있습니다. (GFD시스템 추천)
  • ⑦ 제품의 노후로 인해 훼손이 되었을 시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빠른 교체를 바랍니다.
  • ⑧ 타구 면(클럽 페이스) 이외의 타격은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또한, 타구 면의 중심부에서 벗어난 위치에 타격 시 파손의 원이 되므로 타구 후
    타구 면에 이상 유·무를 확인 바랍니다.
  • ⑨ 제품에 상처를 내지 않도록 사용해 주십시오. 작은 상처라도 계속 사용 시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⑩ 파손 되었을 경우 파손된 제품을 주의해서 취급해 주십시오. 특히, 카본 샤프트의 섬유는 인체에 유해하오니 주의 바랍니다.

2) Product Liability법 (제조물책임법)

법령에 따른 보상이 가능합니다.

3) 관리방법

<헤드>
1. 클럽 페이스 면, 솔 등의 모래 흙 잔디 등을 솔질하여 제거해 주십시오.
2. 마른 헝겊으로 물기 농약 비료 등을 닦아 주십시오.
3. 골프 클럽 헤드 전용의 무스 오일 클리너 등을 발라 주십시오
4. 마른 헝겊으로 닦아 주십시오.
<그립>
1. 마른 헝겊으로 오염 물질을 깨끗하게 닦아 내십시오.
2. 그립 전용의 무스 등을 사용하여 닦아 주십시오.
<샤프트>
1. 마른 헝겊으로 먼지 흙 등 오염 물질을 닦아 주십시오.
2. 샤프트 전용 무스 오일 클리너 등을 발라주십시오.
3. 마른 헝겊으로 닦아 주십시오.
<비에 젖었거나 물에 젖었을 시>
1. 마른 헝겊으로 물기를 잘 닦아 주십시오.
2. 통풍이 잘되고 그늘진 장소에서 말려주십시오. (캐디백에서 클럽을 꺼낸 후 헤드커버는 벗겨 주십시오.)
3. 은(Silver) 헤드는 헤드를 신문지 등으로 감싸주어 1일 정도 온기를 쬐어 햇볕이 닿지 않는 곳에서 말려주십시오.
4. 완전히 마른 후에 캐디백에 넣어 보관해 주십시오. 레져 그립은 염색기술로 인해 약간의 색 빠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5. 비나 물에 젖었을 때, 의복 등 물들기 쉬운 물건에 직접 닿지 않게 주의하여 주십시오.

4) 보관방법

  • 골프 클럽을 건조·온기·녹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깨끗한 광택을 유지하여 오랜 기간 사용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① 고온, 다습한 장소는 피해 주십시오.
  • ②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 두지 않도록 하십시오.
  • ③ 화기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 ④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장소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⑤ 물건이 떨어지거나 쓰러지지 않는 장소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⑥ 자동차 트렁크 안에 오랫동안 방치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5. 기타 A/S 관련 문의
  • 기타 A/S 관련 문의 시 아래 주소로 연락 바랍니다.
  • 서울 본사┃02-558-2235 / 서울 강남구 대치동 1001-3 석교빌딩
  • 부산 지사┃ 051-746-5728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776-1 해운대비치로데오 아울렛 A동 3층 301호